태양광발전소는 깨끗하고 안전한 에너지를 만듭니다. - 현대솔라에너지

2017. 6. 2. 15:39태양광에너지 이야기

태양광발전소는 깨끗하고 안전한 에너지를 만듭니다.

 

 

 

기후변화대책을 위한 노력, 화석 연료의 남용, 더 이상은 NO!

 

 

 

산업의 발전과 함께 화석연료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화석연료로 인해 많은 것을 얻었지만 화력발전소로 인한 이산화탄소 농도가 짙어지고, 지구의 온도가 점점 높아지며 우리의 터전인 지구가 위험에 빠지면서 전세계는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탄소배출 감축을 위해 전 세계는 협력체계를 유지해오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기후협정은 1997년 교토 의정서와 2015년 파리 협약이 있습니다.

 

 

원자력발전의 위험성: 후쿠시마와 체르노빌의 사고를 잊지 마세요.

 

 

 

원자력 발전은 체르노빌, 후쿠시마 원전사고에서 보았듯이 매우 위험한 에너지이다. 원전사고가 난 이후 지금까지 오랜 시간 복구에 힘을 쓰고 있음에도 쉽게 복구가 되지 않고 있지요. 그럼에도 지속적으로 원자력발전을 사용하는 이유는 원자력의 단가가 다른 전력에 비해 저렴하여 경제적이라는 믿음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는 단순한 발전 비용만 따진 것으로 관리 비용, 핵폐기물 처리 비용, 노후 원전을 폐쇄하는 비용도 전혀 포함되지 않은 계산으로 이 모든걸 포함하여 비용을 산정하면 원자력 발전의 경제성은 무너질 수 밖에 없습니다.

 

세계는 지금 경제성을 떠나 위험한 원자력발전소의 비중을 줄이는 추세이며, 안전하고 깨끗한 에너지 재생에너지의 비중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장 안전하고 깨끗한 에너지 자원 태양광의 무한한 가능성

 

태양, 바람 등은 자연의 무한한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태양이 지구에 태양광에너지를 모두 전기로 변환한다면 단 90분만에 1년간 전 인류가 사용할 수 있는 전력을 얻을 수 있는 수치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양 발전으로 광역 전력 망이 없는 곳에서도 전기생산과 사용이 가능해 질 수 있으며, 또한 태양에너지 발전소는 태양 외 다른 자원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환경에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태양광 패널의 가격은 지속적으로 하락하고 있기 때문에 태양광의 발전 단가가 석탄보다 저렴해 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미 일부 나라의 경우 태양광발전 단가가 석탄발전 단가보다 저렴지고 있습니다.

 

참고 기사: http://www.ciokorea.com/news/32426

 

 

현대솔라에너지 태양광발전소를 만듭니다.

 

 

 

현대솔라에너지는 소규모 태양광 발전소부터 대규모 태양광 플랜트 프로젝트까지 태양광발전시공전문기업입니다. 특히 우리는 아프리카, 동남아 등 전력이 부족한 국가에게 태양광에너지를 설치도 하고 있는 글로벌 태양광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와 동남아 지역은 풍부한 일사량과 일조시간으로 태양광발전에도 매우 적합한 환경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의 태양광발전을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은 더욱 큽니다.

 

현대솔라에너지는 이미 아프리카 기니, 동남아 캄보디아 등에 진출하여 태양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밖에 새로운 프로젝트도 검토 중에 있습니다. 태양광발전소는 한번의 투자 만으로 20년 이상 발전이 가능하고, 전기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태양에너지를 통해 전기를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인 에너지원임이 분명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현대솔라에너지㈜ | 염기훈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791 6층 (장대동 337-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486-81-00144 | TEL : 042-822-7125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