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시공업체, 기술력과 능력 어떻게 판단하세요?

2019. 3. 7. 13:55태양광에너지 이야기

 

태양광 시공업체, 기술력과 능력 어떻게 판단하세요?

같은 태양광발전소를 시공한다 해도 시공업체의 기술력과 노하우에 따라 발전량의 차이와 수익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태양광 부지에 대한 정확한 판단과 그에 따른 설계와 시공이 업체 선정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견적 또한 고객의 성향에 맞게 제품을 선별해서 산출 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태양광 업체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태양광 시공업체를 선별할 때는 위와 같은 내용도 중요하지만, 그 업체의 시공사례를 확인하고 업체에 대한 믿음이 생기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현대솔라에너지의 시공사례를 몇 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지에 설치한 사례>

가장 일반적으로 시공되는 임야, 전에 설치되는 토지형 태양광발전소 사례입니다.

50Kw 부터 1MW까지 다양한 용량의 시공사례가 있습니다.

 

 

 

 

 

 

 

<공장지붕이나 옥상 등의 건축물에 설치한 사례>

건축물을 활용한 태양광발전소는 가중치 1.5를 적용 받아 수익성 부분에 유리하기 때문에 요즘은 공장지붕, 옥상 같은 유휴부지를 활용한 건축물 태양광발전소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지붕모양과 크기, 설치방법에 따라 용량이 산출되어 설계되기 때문에 건축물 도면을 이용하여 상담 받으시면 설치 가능한 정확한 용량과 견적에 대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ESS 연계 설치한 사례>

태양광발전사업을 계획 중 이시거나 기존 태양광발전소를 운영하고 계신 분들이 수익을 더 높이기 위해서 ESS연계 설치를 염두하고 계십니다. 아래 사진은 기존 태양광발전소를 운영하시던 분이 ESS 205kWh를 연계하여 설치하였습니다. ESS 연계설치 했을 때 가중치를 5.0적용(19년도 까지) 받아 설치를 하지 않았을 때보다 안정적인 수익성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현대솔라에너지에서는 태양광 시공과 ESS 시공 등에 꾸준한 연구개발로 특허 출원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출원 된 내용뿐만 아니라 계속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태양광 발전소 시공에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2018년 기준)

 

 

 

또한 다수의 인증을 통하여 현대솔라에너지가 성장하는 기업이 되었습니다.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하였고, ISO 9001:2015(품질경영) ,ISO14001:2015(환경경영) 인증 획득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기업부설연구소로 인증되었습니다.

 

앞으로 태양광 신규 비즈니스 모델에 적용가능한 기술을 개발하고, 태양광 시공과 운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고객만족을 높이는 현대솔라에너지가 되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현대솔라에너지㈜ | 염기훈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791 6층 (장대동 337-2번지) | 사업자 등록번호 : 486-81-00144 | TEL : 042-822-7125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